산은 어머니의 품이다

등산과 여행은 과거와 미래에서 지금으로 복귀하는 움직임이다

등산과 여행의 모든 것

명산·명소 탐방/생태공원, 생태숲

함안 악양 생태공원

장한림 2023. 5. 22. 22:02
반응형
728x170
SMALL

 

 

남강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자연친화적 문화공간, 함안 악양 생태공원

 

 
경남 함안의 악양 생태공원은 남강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더불어 전국에서 가장 긴 둑방과 주변 수변 및 습지와 연계하여 자연친화적인 문화공간으로 조성하였다.
 
 

반응형

 
악양 생태공원에는 각종 야생화 및 계절에 따라 다양한 꽃들이 이채로운 모습을 연출하며, 어린이 놀이시설, 야외공연장, 방문자센터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자연 속에서 힐링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5월 말에 접어든 지금 악양 생태공원에는 노란 금계국과 샤스타데이지가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생태공원 내의 전망대에서는 길게 이어진 제방 사이로 흐르는 남강과 해 질 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관람시간에는 제한이 없다.
 
 

온라인출판플랫폼 :: 부크크

온라인출판플랫폼, 온라인서점, 책만들기, 에세이, 자서전,무료 출판

www.bookk.co.kr

 
생태공원 내의 핑크뮬리 식재지에는 10월이 되면 4,611㎡ 면적에 심겨진 핑크뮬리(분홍억새)가 만개하여 낭만적인 핑크빛 물결을 이룬다.
 
 

 
작은 공연장이 있는 약 10,000㎡의 잔디광장에는 작은 공연장이 있다.
 
 

300x250
SMALL

 
문의 및 안내
TEL. 055-580-3421
 
주소
경상남도 함안군 대산면 하기 2길 208-49
 
입장료
무료
 
 

https://www.youtube.com/watch?v=oBaGxo2i_7c 

 

더보기

절반의 삶, 절반의 죽음_ 소설 > 추리/스릴러/미스터리

 

비우고 또 비워 더 비울 게 없으면 그 사람은 이미 성자요, 부처이다. 누군가를 증오하고 무엇엔가 분노하는 것은 아직 다 비워내지 못했기 때문이다. 사내의 피부에 도드라진 종기가 덧나는가 싶더니 피가 엉기어 짓무른 고름 덩이가 되고 만다. 원怨은 잘못된 상황을 남에게서 찾아 풀고자 함이며, 한恨은 잘못된 처지를 스스로에게 돌리는 비애라 했다. 자기 자신을 증오하고 학대하며 맺힌 한을 풀겠다는 것은 비어있는 자리에 욕구를 채우려는 이기에 불과하다.
이 글은 성자가 될 수도 있었던 이가 남겨둬야 할 것마저 모두 비워냄으로써 끝내 혼돈 속에서 한풀이를 벌이는 이야기다. 남을 배려하며 살아온 이가 저 자신조차 배려하지 못함으로써 세상을 고약한 불행으로 몰아넣는 그에게서 필자는 잠시 카타르시스를 느끼기도 했지만 결국 비우지도, 채우지도 못했다는 자괴감에 빠지게 된다.

절반의 삶, 절반의 죽음

비우고 또 비워 더 비울 게 없으면 그 사람은 이미 성자요, 부처이다. 누군가를 증오하고 무엇엔가 분노하는 것은 아직 다 비워내지 못했기 때문이다. 사내의 피부에 도드라진 종기가 덧나는가

www.bookk.co.kr

 
 

더보기

세컨드 레이디second lady_소설 > 추리/스릴러/현대 멜로

 

세컨드 레이디’는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장르로 한 현대물 장편소설입니다. 부와 명예를 얻고자 영혼을 팔아 치우고 사랑을 팔아 사탄의 시녀가 되는 탐욕의 실체들을 속속들이 파헤쳐 나갑니다. 가장 쉽게 살 수 있는 길이 가장 잘 사는 길이라면 그건 모순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결과만을 염두에 두고 수단에 구애 받지 않는 자가 행복한 삶의 앞 서열을 차지하고 있다면 너무 불공평하므로.
‘세컨드 레이디’는 범법과 부도덕, 비양심의 뿌리로 죄를 잉태하는 근원이, 그런 죄악의 행위들이, 절제된 필요에 따라 살아감으로써 선과 양심을 지키는 보편적 다수의 삶보다 결코 높이 존재할 수 없음을 말하려 합니다.

세컨드 레이디second lady

‘세컨드 레이디’는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장르로 한 현대물 장편소설입니다. 부와 명예를 얻고자 영혼을 팔아 치우고 사랑을 팔아 사탄의 시녀가 되는 탐욕의 실체들을 속속들이 파헤쳐 나갑

www.bookk.co.kr

 

더보기

면장이 되자 알아야 해먹을 수 있는…_ 단편/콩트

 

1부 : '택시 기사 수난 백서'는 대중교통의 한 축인 택시의 기사들이 겪는 수난에 대하여 그 경험적 에피소드를 콩트로 모았습니다.
2부 : '콩트로 푸는 절세 이야기'는 생활에 가장 밀접한 거주 문제와 매매, 상속, 증여 등에 대해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정당하게 보호 받을 수 있는 절세 및 권리 행사 부분에 대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콩트로 엮었습니다.

면장이 되자 알아야 해먹을 수 있는…

1부 '택시 기사 수난 백서'는 대중교통의 한 축인 택시의 기사들이 겪는 수난에 대하여 그 경험적 에피소드를 콩트로 모았습니다. 2부 '콩트로 푸는 절세 이야기'는 생활에 가장 밀접한 거주 문제

www.bookk.co.kr

 

더보기

중국 고대 역사를 통해 익히는 고사숙어의 지혜_ 단편, 에세이

 

우리가 흔히 인용하는 고사숙어 혹은 사자성어는 대개 한자문화권 국가인 중국에서 유래하였습니다.
역사적으로는 공자, 맹자 등 제자백가 사상이 지배적이었던 춘추전국시대부터 소설 초한지의 배경이 된 초한 대전의 시기, 삼국지 무대인 위·촉·오 삼국시대, 서유기가 등장한 당나라, 수호지의 송나라까지 긴 시기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현대에 이르러서도 회자하고 인용하는 당대의 핵심 사건이나 이슈를 골라 거기서 유래된 고사숙어의 의미를 현대 사회에서 비일비재하게 일어나는 일들과 비교·고찰함으로써 온고지신의 지혜를 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 가볍게 읽으면서도 묵직한 메시지가 가슴에 와 닿으면 좋겠습니다.

중국 고대 역사를 통해 익히는 고사숙어의 지혜

우리가 흔히 인용하는 고사숙어 혹은 사자성어는 대개 한자문화권 국가인 중국에서 유래하였습니다. 역사적으로는 공자, 맹자 등 제자백가 사상이 지배적이었던 춘추전국시대부터 소설 초한지

www.bookk.co.kr

 

반응형
그리드형
LIST